5 SIMPLE TECHNIQUES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5 Simple Techniques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5 Simple Techniques For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Blog Article



고객이 원할 경우 해당 부분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소스는 제공 불가. 발급툴만 제공중)

’고 기재되어 있는바, 원고의 피고에 대한 소스코드의 제공은 원청 회사의 유지보수 요청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어차피 외주 개발 용역으로 먹고 살 것인데 해당 분야의 기술이나 솔루션만 있으면 되지 그럴거 까지야 뭐 있겠느냐 하실 분도 있을 것이다.

프로젝트 책임자는 친목 도모를 위한 적절한 접대 등 발주사와 인간관계를 좋게하기 위한 이벤트에 항상 신경을 써야 한다.

(주)데브존 입니다. 높은 기술력, 다양한 개발 경험, 젊은 패기와 열정, 믿음으로 항상 고객 여러분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브레이브모바일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개별 판매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행, 계약사항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거래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네이티브 앱이란 스마트폰에 설치돼 이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앱을 말합니다. 또다른 말로 ‘설치형 앱’이라고 합니다.

설정 오류로 누구나 볼 수 있게 공개된 북한 서버에서 나온 건데, 이런 파일이 한두 개가 아니었습니다.

수주는 했는데 원청인지 하청인지 애매하고, 계약이나 돈받는 절차도 복잡해지고 프로젝트 수행과정에서 두 시어머니를 모시는 며느리 마냥 get more info 시집살이의 고달픔이 배가된다.

우리는 작업자가 요구 사항을 충분히 이해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구체적이면 구체적일수록 더욱 좋죠.

'찬밥 더운밥 가릴 처지가 아니다'식으로 수주하다 보면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기도 어렵고 돈 받아내기 힘든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소프트웨어라는 게 아무리 상세히 설계를 한다 해도 건축 설계도 처럼 명확할 수는 없다.

앱 개발을 위해 여러가지 정보를 찾다보면, 앱 개발 비용이 천차만별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앱 개발에 있어 필요한 기능이 다르고 위에서 언급했듯 형태 또한 다르기에 비용과 기간이 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 과정을 담당자나 발주사 자체 인력만으로 하기에는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다. 해서 관련 외부 기관의 협조를 통해 정보를 얻고 자료도 구하고 이런저런 도움을 받는다.

Report this page